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118024

카테고리: 조주기능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위스키의 최장저장이 30년 설도 있다. 25년 저장품이 병에 담겨 5년이 경과됐다. 이 때의 숙성정도는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이미 퇴화가 시작된 것이므로 가치가 없다.
2 병에서는 숙성하지 않으므로 25년 때의 상태인 것이다.
3 병에서 새로이 숙성하므로 30년 숙성과 같다.
4 병에 담은 년수중 처음 1년만 더 숙성한다.
단일 문제
정답
2번 : 병에서는 숙성하지 않으므로 25년 때의 상태인 것이다.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2번입니다. 조주기능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