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217652

카테고리: 무선설비산업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주파수 변조에서 IDC회로를 사용하는 이유는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반송파 주파수를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
2 최대 주파수 편이가 규정치를 넘지않게 하기위해서
3 주파수 체배를 정확하게 하기 위해서
4 주파수 변조 특성을 좋게 하기 위해서
단일 문제
정답
2번 : 최대 주파수 편이가 규정치를 넘지않게 하기위해서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2번입니다. 무선설비산업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