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218286

카테고리: 무선설비산업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고주파 회로의 측정시 측정기의 올바른 사용법이 아닌것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측정기와 측정회로는 가급적 가는선을 이용하여 결선한다.
2 사용되는 측정기의 접지단자를 접지 시킨다.
3 측정기와 측정회로 사이의 결선은 가급적 짧게하여 측정한다.
4 측정기를 차폐시킨다.
단일 문제
정답
1번 : 측정기와 측정회로는 가급적 가는선을 이용하여 결선한다.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1번입니다. 무선설비산업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