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22152

카테고리: 무선설비기능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트랜지스터 증폭회로에서 입력전압이 10[mV]이고, 출력전압이 1[V] 일 때 전압이득은 몇 [dB] 인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10[dB]
2 20[dB]
3 30[dB]
4 40[dB]
단일 문제
정답
4번 : 40[dB]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4번입니다. 무선설비기능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