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221986

카테고리: 방송통신산업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임의의 증폭회로에서 입력단과 출력단에서의 전력값을 측정했더니 각각 0.1mW, 20mW 였다. 이 회로의 증폭도는 약 몇 dB인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13
2 15
3 23
4 25
단일 문제
정답
3번 : 23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3번입니다. 방송통신산업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