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246772

카테고리: 수산양식산업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김 재묘작업이 끝난 후 발을 발아층으로 올리는 것에 관한 설명 중 틀린 것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발아층은 4~5시간 노출선으로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.
2 발올리기 시기를 늦추면 해적생물이 붙을 염려가 있다.
3 해적생물이 많은 곳인 3일 후, 그렇지 않은 곳은 5~7일 후에 올려준다.
4 이 때 해적생물은 주로 따개비, 굴 등 부착패류이다/
단일 문제
정답
4번 : 이 때 해적생물은 주로 따개비, 굴 등 부착패류이다/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4번입니다. 수산양식산업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