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269802

카테고리: 용접산업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가스 용접에서 판 두께를 t(㎜)라고 하면 용접봉의 지름(㎜)를 구하는 식으로 옳은 것은? (단, 모재의 두께는 1 ㎜ 이상인 경우이다.)
정답을 선택하세요
1 D=t+1
단일 문제
정답
2번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2번입니다. 용접산업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