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34716

카테고리: 설비보전기능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설비관리의 목적은 설비의 기능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함이라고 말할 수 있다. 설비관리의 기능 중 설비가 생긴 후부터의 관리단계로 옳은 것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설비투자 관리단계
2 사업 관리단계
3 생산보전 관리단계
4 건설 관리단계
단일 문제
정답
3번 : 생산보전 관리단계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3번입니다. 설비보전기능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