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425343

카테고리: 에너지관리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에너지이용 합리화법에 따라 에너지 사용량이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준량 이상인 자는 산업통상자원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매년 언제까지 시ㆍ도지사에게 신고하여야 하는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1월 31일까지
2 3월 31일까지
3 6월 30일까지
4 12월 31일까지
단일 문제
정답
1번 : 1월 31일까지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1번입니다. 에너지관리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