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426487

카테고리: 에너지관리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냉동사이클에서 압축기 입구의 냉매 엔탈피가 h1, 응축기 입구의 냉매 엔탈피가 h2, 증발기 입구의 엔탈피가 h3라고 할 때, 냉동사이클의 성능계수는 어떻게 표시되는가?
정답을 선택하세요
단일 문제
정답
1번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1번입니다. 에너지관리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