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429384

카테고리: 에너지관리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20%의 공극을 갖는 오토사이클은 10%의 공극을 갖는 오토사이클보다 공기표준 효율은 몇 배 정도인가? (단, r = 1.4)
정답을 선택하세요
1 1/2배
2 2배
3 0.8배
4 1.25배
단일 문제
정답
3번 : 0.8배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3번입니다. 에너지관리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