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430674

카테고리: 온실가스관리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석회공정에서는 고온에서 석회석을 가열하여 석회를 생산하는 과정 중 이산화탄소가 발생된다, 생산된 석회가 100톤이라고 할 때 배출 되는 이산화탄소의 양은? (단 생산된 석회 1톤당 배출계수 : 0.75톤 CO2)
정답을 선택하세요
1 0.75톤
2 7.5톤
3 75톤
4 750톤
단일 문제
정답
3번 : 75톤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3번입니다. 온실가스관리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