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433609

카테고리: 용접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저수소계 용접봉 사용시 건조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일단 건조로에서 꺼낸 용접봉은 1주일 이내 사용시 재건조가 필요 없다.
2 용접봉은 작업 전에 300~350℃ 정도로 1~2시간 정도 건조시켜 사용한다.
3 용접봉의 건조는 70~100℃의 건조로에서 행하면 된다.
4 용접봉은 작업 전에 10~50℃ 정도로 3~5시간 정도 건조시켜 사용한다.
단일 문제
정답
2번 : 용접봉은 작업 전에 300~350℃ 정도로 1~2시간 정도 건조시켜 사용한다.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2번입니다. 용접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