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516402

카테고리: 전기공사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15[℃]의 물 4[ℓ ]을 용기에 넣고 1[kW]의 전열기로 가열하여 90[℃]로 하는데 30분이 소요되었다. 이 장치의 효율은 약 몇[%]인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90
2 70
3 50
4 30
단일 문제
정답
2번 : 70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2번입니다. 전기공사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