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534643

카테고리: 전자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진성 반도체에서 전자나 전공의 농도가 같다고 할 때, 전도대의 준위를 0.4[eV], 가전자대의 준위가 0.8[eV]라 하면 Fermi 준위는 몇 [eV]인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0.32
2 0.6
3 1.2
4 1.44
단일 문제
정답
2번 : 0.6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2번입니다. 전자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