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560604

카테고리: 철도신호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진성반도체에서 전자와 정공의 농도가 같다고 할 때 전도대의 준위가 0.2[eV]이고, 가전자대의 준위기 0.7[eV]일 때 페르미 준위[eV]는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0.14
2 0.45
3 0.5
4 0.9
단일 문제
정답
2번 : 0.45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2번입니다. 철도신호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