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595257

카테고리: 폐기물처리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총질소 2%인 고형 폐기물 1t을 퇴비화 했더니 총질소는 2.5%가 되고 고형 폐기물의 무게는 0.75t이 되었다. 이 고형 폐기물은 결과적으로 퇴비화 과정에서 질소를 어느 정도 소비하였는가? (단, 기타 조건은 고려하지 않음)
정답을 선택하세요
1 1.25kg의 질소 소비
2 3.25kg의 질소 소비
3 5.25kg의 질소 소비
4 7.25kg의 질소 소비
단일 문제
정답
1번 : 1.25kg의 질소 소비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1번입니다. 폐기물처리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