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625779

카테고리: 용접기능장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용접시 예열에 대한 설명중 틀린 것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연강도 후판(25mm 이상)이 되면 예열을 함이 좋다.
2 예열은 용접부의 냉각속도를 느리게 한다.
3 예열온도는 모재의 재질에 따라 각각 다르다.
4 연강은 0 C이하의 저온에서는 예열이 불필요하다.
단일 문제
정답
4번 : 연강은 0 C이하의 저온에서는 예열이 불필요하다.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4번입니다. 용접기능장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