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635076

카테고리: 통신설비기능장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전송로의 입력신호 레벨이 -20[dBm] 이고, 출력신호 레벨이 -59[dBm]일 때 이 전송로의 손실은 얼마인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29[dB]
2 39[dB]
3 49[dB]
4 59[dB]
단일 문제
정답
2번 : 39[dB]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2번입니다. 통신설비기능장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