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685251

카테고리: 네트워크관리사 1급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Linux에서 E-Mail 작동 방식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Linux에서는 공개된 SMTP 프로그램인 Sendmail을 사용하여 메일 서버를 구축한다.
2 SMTP는 메일을 전송하기 위한 프로토콜이다.
3 클라이언트가 메일 박스를 가져오기 위해서 사용하는 프로토콜도 SMTP이다.
4 송신자는 메일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메일을 전송한다.
단일 문제
정답
3번 : 클라이언트가 메일 박스를 가져오기 위해서 사용하는 프로토콜도 SMTP이다.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3번입니다. 네트워크관리사 1급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