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696156

카테고리: 리눅스마스터 2급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vi 편집기에서 편집한 내용을 저장하기 위하여 명령모드에서 Ex모드로 이동하려고 할 때 입력 키는 어느 것인가?(오류 신고가 접수된 문제입니다. 반드시 정답과 해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정답을 선택하세요
1 |
2 ;
3 :
4 /
단일 문제
정답
3번 : :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3번입니다. 리눅스마스터 2급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