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742977

카테고리: 컴퓨터활용능력 1급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다음 중 폼을 구성하는 컨트롤들의 그룹화에 관련된 설명으로 옳지 못한 것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컨트롤들을 그룹화하기 위해서는 <Ctrl> 키를 누른 상태에서 컨트롤을 눌러야 한다.
2 그룹을 지정하여 한번에 컨트롤의 크기를 조정하거나 이동할 수 있다.
3 그룹화할 컨트롤을 선택한 후 [서식]-[그룹]을 선택한다.
4 그룹 해제시에는 [서식]-[그룹해제]를 선택한다.
단일 문제
정답
1번 : 컨트롤들을 그룹화하기 위해서는 <Ctrl> 키를 누른 상태에서 컨트롤을 눌러야 한다.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1번입니다. 컴퓨터활용능력 1급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