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89282

카테고리: 전산응용토목제도기능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치수기입에 사용되는 단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것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치수 단위는 ㎜를 사용한다.
2 치수는 소수점을 사용할 수 있다.
3 치수선이 세로일 때, 치수선의 왼쪽에 치수를 기입한다.
4 각도에 단위가 없으면 라디안(red)이다.
단일 문제
정답
4번 : 각도에 단위가 없으면 라디안(red)이다.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4번입니다. 전산응용토목제도기능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