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110221

카테고리: 제빵기능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분당을 제조할 때 전분을 첨가하는 이유는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용해도를 증가시키기 위함
2 감미도를 높이기 위함
3 엉김을 방지하기 위함
4 수율을 증가시키기 위함
단일 문제
정답
3번 : 엉김을 방지하기 위함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3번입니다. 제빵기능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