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110467

카테고리: 제빵기능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이스트푸드를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반죽 온도를 높이기 위하여
2 정형을 쉽게 하기 위하여
3 빵 색깔을 내기 위하여
4 반죽의 성질을 조절하기 위하여
단일 문제
정답
4번 : 반죽의 성질을 조절하기 위하여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4번입니다. 제빵기능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