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107372

카테고리: 제과기능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물엿을 계량할 때 바람직하지 않은 방법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설탕 계량 후 그 위에 계량한다.
2 스테인리스 그릇 혹은 플라스틱 그릇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.
3 살짝 데워서 계량하면 수월할 수 있다.
4 일반 갱지를 잘 잘라서 그 위에 계량하는 것이 좋다.
단일 문제
정답
4번 : 일반 갱지를 잘 잘라서 그 위에 계량하는 것이 좋다.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4번입니다. 제과기능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