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108367

카테고리: 제과기능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빵 발효시 밀가루에 대하여 2% 정도의 설탕이 이스트(yeast)에 의하여 소모될 경우 밀가루가 132㎏이라면 발효에 의하여 소모되는 설탕의 양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1.32㎏
2 1.68㎏
3 2.04㎏
4 2.64㎏
단일 문제
정답
4번 : 2.64㎏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4번입니다. 제과기능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