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상세보기
문제 정보

문제 ID: 423282

카테고리: 식품기사

강의: 미분류

키워드: 없음

문제
연유제조시 예열에서 농축보다 더 높은 온도를 사용하는 목적이 아닌 것은?
정답을 선택하세요
1 원료유를 살균하기 위하여
2 설탕의 용해를 쉽고 안전하게 하기 위하여
3 농후화를 방지하기 위하여
4 영양손실을 방지하기 위하여
단일 문제
정답
4번 : 영양손실을 방지하기 위하여
해설

이 문제의 정답은 4번입니다. 식품기사 영역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, 각 보기를 비교하며 핵심 개념을 정리해 두면 유사 문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. 상세 해설은 순차적으로 보강하고 있습니다.